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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인증서

공동인증서 발급/ 재발급

인증서를 처음 사용하시는 고객 및 HTS
홈페이지 최초 이용신청 고객,
인증서 삭제, 유효기관 만료 등으로
재발급이 필요한 고객

타기관 공동인증서 등록

타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DB증권에서 이용하시려는 고객

공동인증서 갱신

인증기간 만료를 앞두고, 인증서 갱신
안내를 받으신 고객
(인증 만료일 30일 전부터 가능)

공동인증서란?

전자상거래를 할 때 신원을 확인하고, 문서를
위조와 변조, 거래 사실을 부인 방지 등을
목적으로 공동인증기관(CA)이 발행하는 전자적
정보로서, 일종의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입니다.
공동인증은 전자금융서명법에 의해 그 법률 효력이
인정되는 안전한 보안방법입니다.

확인해 주십시오.
  •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공동인증서, 보안카드,
    비밀번호 등을 인터넷(메일함, 웹하드 등)상에
    보관하지 마시고, 보관 중인 고객님께서는 관련 파일
    삭제 후 당사 영업점에서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공동인증서는 PC의 하드디스크보다 USB 등
    이동식 저장매체에 보관하시면 더욱 안전합니다.